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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관련] 오프라인 교육도 있나요?

    네. 1:1 클래스는 학원(오프라인), zoom화상수업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수강관련] 수강 중인 강좌에 대한 학습 질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강의실] 해당 강좌의 학습질문 게시판에서 수업 내용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남기시면 해당 강사님이 영업일 기준 2일(48시간) 이내에 확인하시어 답변을 등록합니다.

  • [수강관련] 수강한 강좌의 수강확인증을 받을 수 있나요?

    네. [내 강의실] - [내 거래내역] 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수강확인증에는 수강생 명, 수강 강좌, 수강 기간, 수강료(실 결제 금액) 정보만 포함됩니다. 수강확인증은 강좌를 결제한 영수증을 위한 용도로 제공되며 강좌 수료를 증명하기 위한 용도는 아닙니다.

    또한, 유료 수강연장 시 결제한 금액은 수강확인증에 포함되지 않으며, 결제취소 및 환불된 강좌의 경우 수강확인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관련] 온라인 강의에 교재가 제공되나요?

    기본적으로 온라인 강좌에는 선생님께서 직접 제작한 온라인 핸드아웃 교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강 시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에서 해당 강좌의 수강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해외에서도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나요?

    글로벌 CDN 서비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국, 인도네시아를 제외한 거의 모든 나라에서 수강 가능하십니다. 단, 현지 인터넷 환경이 열악한 경우 버퍼링 및 끊김 현상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1:1 클래스를 신청하고 싶은데 수업할 선생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나요?

    수강 원하는 담당 선생님이 문의하신 시점에 추가 수업 시간 구성이 가능하면 담당 선생님으로 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고등부 교육상담자가 수강생이 필요한 과목/요청사항을 상담하며 가장 적합한 선생님을 소개하며, 해당 선생님이 진행할 수 있는 수업 시간을 안내해 드리고 협의 하에 수업을 시작합니다.

  • [수강관련] 해외에서도 1:1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도 1:1 화상수업으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1:1 클래스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어떻게 수업 등록이 진행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1:1 클래스 상담 신청 시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회신 드립니다.
    HIS prep 카카오톡 채널 채팅창이나 교육센터 02-319-0003으로 직접 전화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강으로 개설된 AP/IB 과목 외에 다양한 과목 / 학교별 GPA 내신 관리 및 소논문 지도가 이루어지며 요청해 주시는 과목에 맞춰 상담 후 담당 선생님을 배정/수업 시간을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수강관련] 1:1 클래스 상담신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할 수 있나요?

    네. 상담이 진행되기 전 [내 강의실] - [1:1 클래스]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수강 기간이 종료된 강좌를 재수강 시 할인이 되나요?

    별도의 재수강 할인혜택은 제공하지 않고 있으며 강좌를 새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관련] 수강중인 강좌의 기간이 아직 종료되지 않았는데 재수강을 신청할 수 있나요?

    이미 수강중인 강좌는 재구매가 불가능하며 해당 강좌의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 [수강관련]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네. 강좌 별로 1회에 한하여 유료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기간 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1:1 클래스는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수강 연장 방법은 [내 강의실] - [인강리스트] 에서 해당 강좌의 ""수강 연장""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연장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이 책정됩니다. 수강연장 시 기존 수강기간에 연장된 일수만큼 기간이 추가됩니다.

    - 10일 연장: 정상가의 10%
    - 20일 연장: 정상가의 20%

    수강 일시정지 중에는 수강 연장을 신청할 수 없으며, 수강연장은 결제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결정 부탁드립니다.

  • [수강관련] 수강 연장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은 신규 강좌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강관련] 개인 사정으로 강의를 잠시 들을 수 없는데 일시정지를 할 수 없나요?

    일시정지는 1회 14일 간 정지가 가능하며 정지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정지해제되어 수강이 다시 시작됩니다.
    수강 일시정지 방법은 [내 강의실] - [인강리스트] 에서 해당 강좌의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일시정지 신청이 제한됩니다.
    - 신청일이 수강 종료일인 경우
    - 환불 신청을 접수한 강좌인 경우

    수업을 재개할 때는 ""일시정지""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해제하면 됩니다.

  • [회원/계정]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내 강의실] - [내 정보수정] 메뉴에 들어가면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계정] SNS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셔도 SNS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연동할 수 있습니다.

  • [회원/계정] SNS 계정을 여러 개 연동할 수 있나요?

    아니요. SNS 계정은 1개만 연동이 가능합니다.

  • [회원/계정] 일반 회원가입으로 가입했는데 간편하게 로그인을 하기 위해 소셜 계정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네 일반 회원가입 과정에서 소셜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셨어도 가입 후 소셜 계정 연동 등록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연동할 SNS(NAVER, Kakao, facebook, Google)를 선택하신 후 회원 ID, 비밀번호 입력 후 연동이 가능합니다.

  • [회원/계정]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내 강의실] - [내 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 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후 해당 계정의 복원은 어려우며 보유하신 포인트와 쿠폰도 동시에 소멸됩니다.

  • [회원/계정]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바로 삭제되나요?

    탈퇴된 회원계정은 민원 처리를 위해 30일 간 보관 뒤 DB에서 완전히 삭제됩니다.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금융거래정보: 5년 보관
    ?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 기록: 3개월

  • [회원/계정] 탈퇴 후 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탈퇴 후 탈퇴한 이메일, 휴대폰 번호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이용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결제/환불] 해외에서도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도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만 송금되는 시간이 길게는 3~5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결제/환불] 해외 거주 중인데 해외에서 발행받은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대한민국에서 발행되지 않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해외 거주자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려면 3D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3D 인증을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3D 인증받는 법 ]

    1. 해외 VISA 카드의 경우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 Personal 메뉴를 클릭 > Security > Visa Security Program 항목을 클릭,
    해당 카드사의 안내사항을 읽어본 후, 절차에 맞게 3D인증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됩니다.
    * VISA : http://usa.visa.com/personal/security/security-program/index.jsp

    2. 해외 MASTER 카드의 경우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 > Products 메뉴를 클릭 > Secure Code 항목을 클릭, 해당 카드사의 안내 사항을 읽어본 후, 절차에 맞게 3D 인증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됩니다.
    * MASTER : http://www.mastercard.us/securecode.html
    * 3D 인증 FAQ : http://www.mastercard.com/us/personal/en/cardholderservices/securecode/index.html

    ※ 해외 카드 중 3D 인증을 받지 못한 카드만 소지하고 있으면 불편하시더라도 결제 방법을 무통장 입금으로 송금해 주세요.?

  • [결제/환불] 무통장입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과정에서 현금영수증을 동시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과정에서 신청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요청하시면 발행이 가능합니다.

  • [결제/환불] 해외 결제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결제의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환불] 결제취소 시 사용한 쿠폰도 환불되나요?

    결제를 취소한 경우 상품 구매 시 사용했던 쿠폰은 자동으로 환불(사용 취소) 처리됩니다. 부분환불인 경우 사용한 쿠폰은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 [결제/환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 [1:1 문의] 게시판에 환불문의를 남기시거나 고객센터 연락을 통하여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결제/환불] 온라인 강의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1. 청약철회
    (1) 회사와 컨텐츠의 이용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3)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원은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서 정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제1호부터 제3호까지에 해당하여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경우에 회사가 그 사실을 콘텐츠 또는 그 포장 기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표시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거나 콘텐츠의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이 가능하게 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이용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② 시용 상품을 제공한 경우
    ③ 한시적 또는 일부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④ 콘텐츠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콘텐츠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콘텐츠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콘텐츠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⑦ 복제가 가능한 콘텐츠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⑧ 이용자의 주문에 의하여 콘텐츠가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경우 등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면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당해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이용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합니다)에 의한 동의를 얻은 경우
    (4) 1:1 클래스,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경우의 청약철회, 수강 강의의 변경 등은 본 조항과는 별도로 “컨텐츠”의 포장 또는 “웹사이트”상에 표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2. 강좌 서비스의 환불
    (1) 회사는 강좌 서비스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강좌서비스의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즉시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3) 환불 요청 시 추가적인 혜택(수강 일시정지, 할인권 등)은 철회 및 반환 되어야 하며 사용되었거나 상품가치가 감소했을 경우 회원이 해당 금액을 부담합니다.
    (4)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 [1:1 문의] 혹은 유선 연락을 통하여 접수하며, 환불을 신청한 강좌는 강의 수강이 중지됩니다.
    (5) 이벤트성 강좌의 경우, 강좌마다 상이한 환불 정책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6) 환불 기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 7일 이내 수업시작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 수강기간의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의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총 수업일 1개월 초과]
    - 7일 이내 수업시작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 수업 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대상 수강료(총 수업일이 1개월 이내 기준 준용)에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참고 및 유의사항
    - 당초 결제 진행된 방법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강의자료(교안)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됩니다.
    - 결제 후 168시간이 지나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환불 금액에서 금융수수료가 공제되며, 강좌 구매 시 제공된 추가 혜택이 반납됩니다.
    - 수강기간이 1개월(30일) 이내인 강좌의 경우 총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혹은 강의 수강이력이 전체의 50% 이상 초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기간 내에 완강(수강이력이 100%)한 강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이력은 학습 동영상 시청 및 학습 창 접속 이력, 수업 교안 다운로드 여부로 산정됩니다. 실제 동영상을 끝까지 수강하지 않더라도, 학습창에 접속하거나, 교안을 다운로드하였다면 수강 이력에 포함됩니다.
    - 오리엔테이션 강의는 수강 이력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한 개의 교안은 강의 50%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교안 1개 다운로드마다 전체 강의의 50%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쿠폰 등의 할인 혜택을 받았을 경우,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환불 처리합니다.
    - 카드 환불의 경우 환불 신청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3일 이상 경과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카드 환불 일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 환불의 경우 환불 신청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처리되나, 환불 금액 계산 등 환불 과정 진행에 따른 추가 기간이 소요되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더 긴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강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구매 변경이나 결제 수단 변경을 희망하는 사용자는 당초 결제 건을 취소하신 뒤 재결제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기타] 동영상 재생 지원 브라우저

    1. 권장 브라우저
    데스크탑(PC)
    Chrome 30+(자동 업데이트 포함)
    Safari 9+

    2. 지원되는 운영 체제
    Microsoft는 Windows XP와 Windows Vista에 대해 더 이상 일반/추가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Windows 7의 추가 지원은 2023년에 종료될 것입니다.
    Apple에서 여전히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MacOS 초기 버전은 El Capitan(v. 10.11.6),이며, 2018년 말에 지원이 종료될 예정입니다.
    그보다 이전 MacOS 버전(Yosemite, Mavericks 등)은 Apple에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1) 모바일/태블릿
    Android 버전(롤리팝) 5.0+
    iOS 버전 9.3.5+
    (Apple 기기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버전 OS/브라우저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파악된 문제:
    Apple의 WebKit 브라우저 엔진에 있는 기존 버그 문제로 인해, 도메인 수준 임베딩 개인정보보호가 설정된 동영상은 운영 체제가 macOS Safari 9.1 또는 iOS 9.3을 실행 중인 기기에서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에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 오류를 피하려면 사용자는 해당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iOS11의 초기 릴리스에 있는 이전 버그 문제로 인해 iOS 11- 11.3에서 재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OS 11을 사용 중이시라면, 현재 운영 체제가 iOS 11.3.1 이상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https://vimeo.zendesk.com/hc/ko/articles/360001624108)

  • [서비스/기타] 강의 수강 시 영상이 자꾸 끊깁니다.

    동영상 버퍼링, 끊김 현상은 동영상 서버 상황, 지역, 인터넷 환경, PC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인터넷 환경에 의한 문제 발생 빈도가 높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보고 동영상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인터넷 환경 점검하기>
    1. 사용 권장 브라우저: Chrome 30+(자동 업데이트 포함), Safari 9 이상
    2. 권장 인터넷 속도: 7Mbps 이상 (인터넷 속도 확인 사이트: https://www.speedtest.net/result/8296691119)
    3. 인터넷 속도에 따른 적정 동영상 해상도: 2Mbps 이상-480p, 3Mbps 이상-540p, 4Mbps 이상-720p, 6Mbps 이상-1080p
    4. 공용 와이파이 피하기: 공용 와이파이는 연결이 불안정하므로 랜선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영상 끊김 현상은 PC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1. RAM 2GB 이상
    2. 수강 시 가능한 다른 실행 프로그램들을 종료 후 수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동영상 재생이 지원되는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 [서비스/기타] 인터넷 환경, PC 환경에 문제가 없는데도 영상 끊김 현상이 지속됩니다.

    동영상 끊김 현상이 계속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시도 부탁드립니다.

    1. 브라우저 탭, 미사용 애플리케이션 및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세요.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이면 동영상 재생을 포함한 모든 기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2.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해주세요.
    3. 브라우저를 최신으로 유지합니다.
    4.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다는 크롬브라우저를 설치해서 실행해 보세요.
    5. 또다른 방법으로는 PC에서 모바일학습페이지로 접속하시는 방법입니다.
    http://frenchmaster.co.kr/m/ 으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신 후, 모바일버전 강의를 PC화면으로 학습이 가능하십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기술지원팀(070-7327-4680)으로 연락 주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진단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서비스/기타] 영상 재생이 안될 경우

    동영상 화면에 'The media could not be loaded, either because the server or network failed or becaouse the format is not supported.'라는 문구와 로딩 실패 표시가 뜨며 재생이 안되는 경우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1.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봅니다.
    2. 컴퓨터를 껐다 다시 켜서 실행해보시고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시간 여유를 두신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3. 계속해서 해당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저희 기술지원팀(070-7327-4680)로 연락 주시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기타] CDN 접속 실패' 메시지가 나올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시적인 현상이거나 접속자가 몰리면 발생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이용을 부탁드립니다.